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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관적으로 드는 생각은 뭐 되겠어? 코로나인데?

 

그런데 이마트에 가보면 예상보다 사람이 많다.

그리고 마켓컬리, 쿠팡으로 장보는 사람 많지만 못지 않게 신세계 새벽배송도 많이 쓴다.

 

쓱닷컴은 신세계인가 이마트인가부터 아는 게 너무 없다는 생각이 ...

대충 찾아보니 일단 신세계 25%, 이마트 50% 정도 지분을 나눠지고 있네.

 

6월 이마트 실적은 서프라이즈라는 평가가 지배적이다.

할인점이 연간 -2.6%인데 휴일 수가 전년 대비 3일 적어서 실제로는 +3%에 해당.

노브랜드 연간 20%, 쓱닷컴 연간 44% 고신장.

트레이더스 6월 매출 12% (기존점 3.2%)

 

코로나인데 안 줄었네? 그래도 줄긴 줄었을 것 같은데? 왜?

 

세 개의 키워드 : 쓱닷컴, 트레이더스, 노브랜드

 

기회 : 홈플러스 안녕~

우려 : 롯데도 이제 온라인에 올인? 기존 온라인들도 살아야지? 경쟁 심화

Posted by CICCI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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